(사진제공=KCC오토)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으로 확장 이전한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406㎡에 지상 10층 규모로 기존의 서울 강북, 미아, 노원 지역뿐 아니라 도봉을 비롯해 경기도 남양주시, 구리시 지역 고객까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도봉 서비스센터는 한층 더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영업시간을 월~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와 더불어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워크베이는 기존 대비 5배 증가한 총 24개를 갖추어 사고수리 포함 하루 90대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를 운영하며, 원목 소재를 적용한 메르세데스-벤츠 고유의 인테리어 시스템을 도입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샵도 함께 운영된다.
KCC오토 관계자는 “도봉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해당 지역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해 나갈 전략”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확장 이전한 도봉 서비스센터(도봉구 마들로 18길 9)를 포함해 현재 전국 총 7개의 공식 전시장 및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