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대치 서비스센터는 강남 중심부인 대치사거리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은 물론 고객 이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425.72㎡,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의 서비스센터는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대기 시간을 최소화했다. 경정비서비스에 특화된 워크베이도 구비해 하루 15대의 차량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2층은 고객라운지를 마련해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했다.
대치서비스센터는 개소와 함께 '볼보개인전담서비스(VPS‧Volvo Personal Service)'도 도입한다. VPS는 고객을 위한 전담 테크니션이 예약과 상담부터 수리, 차량 출고 시까지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전담하는 볼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대치점은 볼보 개인전담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는“볼보자동차의 사람 중심의 철학은 제품을 넘어 서비스와 고객경험이 중심이 돼야한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대와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정비 고객을 위한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정비서비스를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H 아너스 클럽을 통해 2%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볼보 액세서리, 신차구매, 정비 비용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30만 원 이상 정비 비용 결제시 볼보 정품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