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일본 오사카 지역의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10월 12일부터 12월 20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오사카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4만2100원부터다. 특가 이벤트 진행은 인천과 대구,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전체 노선에 해당된다. 특히 4개 노선 모두 주 7회(매일)운항 중이다.
운임적인 혜택과 더불어 추가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1인당 왕복 최대 2만 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댓글 추첨 이벤트를 통해 오사카 여행의 필수품인 2500엔 상당의 '주유 패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인천과 대구, 부산, 제주에서 모두 오사카로 출발하기 때문에, 티웨이항공과 함께 라면 원하는 지역에서 편리하게 오사카로 떠날 수 있다"며 "보다 합리적인 운임으로 오사카 여행을 미리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