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목동점서 로잔 랜잭 윌리엄스, 영어 놀이 활동 직접 진행
예스24는 23일 인기 유아동 영어 학습 교재 '노부영 런투리드(Learn To Read)'와 'JPR 노부영 파닉스(Phonics)'의 저자 로잔 랜잭 윌리엄스의 특별 강연회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예스24 목동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원어민 저자 로잔 랜잭 윌리엄스가 학부모, 아이와 함께 노래 따라 부르기(sing along), 동화책 읽기(read aloud), 율동 등 '노부영' 영어 교재 시리즈에 소개된 다양한 영어 놀이 활동을 직접 체험해보고 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19일까지 예스24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아이의 연령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4~9세)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자녀를 포함해 35쌍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2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노부영 런투리드' 랩북 2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예스24는 '노부영 런투리드' 저자 방한을 기념해 '노부영 런투리드' 156종 풀세트, 'JPR 36 노부영 파닉스', '노부영 런투리드 파닉스' 24종 풀세트를 최대 35%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28일까지 실시한다.
제이와이북스(JYBooks)가 펴낸 영어교재 '노부영' 시리즈는 '노래로 부르는 영어'의 줄임말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어 그림책들을 엄선해 노래가 포함된 오디오 CD와 함께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고 즐겁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