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호텔 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3곳의 여의도, 평창, 스타와 켄싱턴리조트 청평, 충주,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서귀포, 제주한림 8곳과 글로리콘도 도고, 해운대 2곳 한국콘도 제주중문에서 수험생을 위한 무료 조식 이벤트를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을 동반한 가족이 객실과 조식 혜택으로 구성된 B&B(Bed&Breakfast) 패키지 이용 시 수험증 지참 수험생에게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글래드호텔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는 오는 30일까지 3인 이상이 점심 또는 저녁을 이용 시 수험생 본인 1명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수험생 프로모션을 내놨다.
매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30일까지 3인 이상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40% 할인을 제공한다. 삼다정을 이용한 수험생에게 아티제 마카롱 2개 세트 또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제주도내 수험생이 서울 대학 시험 응시 시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서울 지역 5개 호텔의 객실을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험생 특별 할인 요금도 12월 31일까지 제공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는 15일부터 30일까지 성인 4인 이상 뷔페 이용 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장 결제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한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수험표 및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한 주 동안 수험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 이용 가격의 50%를 할인해준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23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 테이블에 최대 10인까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