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통합 컨트롤 센터 오픈 "고객 서비스 장애발생 시 신속대응"

입력 2018-11-23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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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코스콤)

코스콤이 통합 컨트롤 센터를 오픈했다.

23일 코스콤에 따르면 이날 서울 본사에서 고객 서비스장애 발생시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통합 컨트롤 센터(KICC) 개소식을 진행하고 상황실 내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통합 컨트롤 센터는 기존 거래소 신관과 별관에 분산됐던 관제센터, 시스템운용센터, 종합상황실을 통합해 한 곳에서 상황조치가 가능하도록 공간 배치됐다.

정지석 코스콤 사장은 “공간과 조직의 물리적․화학적 통합으로 고객 서비스 장애 발생 시 한 발 빠른 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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