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스콤)
코스콤이 통합 컨트롤 센터를 오픈했다.
23일 코스콤에 따르면 이날 서울 본사에서 고객 서비스장애 발생시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통합 컨트롤 센터(KICC) 개소식을 진행하고 상황실 내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통합 컨트롤 센터는 기존 거래소 신관과 별관에 분산됐던 관제센터, 시스템운용센터, 종합상황실을 통합해 한 곳에서 상황조치가 가능하도록 공간 배치됐다.
정지석 코스콤 사장은 “공간과 조직의 물리적․화학적 통합으로 고객 서비스 장애 발생 시 한 발 빠른 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