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29일부터 최대 규모의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내달 6일까지 8일간 전국의 랄라블라 매장과 온라인 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세일은 ‘놀라운 세일 쑈(Sale Show)!’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랄라블라는 이번 브랜드세일 기간에 매장 내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 세일 첫날인 29일은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랄라블라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년 히어로즈 캘린더(한정수량)’를 선물한다.
랄라블라에서 제공하는 2019년 히어로즈 캘린더는 ‘내 화장대 위의 랄라블라’라는 컨셉으로 지난 1년간 랄라블라를 빛낸 12개의 히어로(Hero) 브랜드의 대표상품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다. 지난 1년 동안 랄라블라를 빛낸 히어로 브랜드는 라운드랩, 리얼베리어, 릴리바이레드, 이글립스, 안나수이, 센카, 쏘내추럴, 메디힐, 잉가, 라엘, 미쟝센, 멈칫 등 총 12개 브랜드다.
또한 랄라블라는 브랜드세일 기간에 매일 다른 2~3개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쑈(Show)’와, 1000원부터 1만 원까지 균일가 상품을 판매하는 ‘균일가 존’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연말 선물의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특히 세일 첫날인 29일에는 ‘오늘의 특가 쑈’로 프리미엄 오랄 케어 브랜드인 덴티스테의 전 품목을 40%까지 할인하며, 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가 운영하는 유이라의 톤업크림을 1만8900원 (정가 2만9000원)에 판매한다.
김소라 GS리테일 랄라블라 마케팅 담당자는 “랄라블라가 올 한 해 고객들에게 받았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다양한 인기상품을 발빠르게 소개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