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24시간 전국 어디서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찾아가는 금융 서비스'를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 요청 시 영업점 직원이 직접 찾아가 상담해준다. 전화로 상담한 뒤 근처 영업점 담당 직원을 소개해주기도 한다. 바쁜 일상으로 은행 지점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과 소상공인, 인터넷과 모바일 사용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다.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포털사이트 검색 창에 검색하거나 하나은행 모바일 웹, 스마트폰 뱅킹 애플리케이션, 인터넷뱅킹 내 '찾아가는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24시간 신청할 수 있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