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기대 신작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개봉을 기념해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토이저러스에서 헬로카봇 행사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합체카봇 ‘티라이오’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티라이오’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메인 아이콘으로 과거를 상징하는 ‘티라투스(티라노사우루스)’와 미래의 ‘크라이언(사자)’, 현재의 ‘코어(트럭)’가 시공합체한 콤비네이션 카봇이다.
합체카봇 ‘티라이오’ 증정 이벤트는 25일부터 총 5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사은품 소진 시점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헬로카봇 극장판 완구를 5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월 31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티켓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티라이오’ 및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대형마트 완구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헬로카봇 극장판을 기다리는 어린이 팬들과 완구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 아이가 기대하는 헬로카봇 제품을 선물하고 명절의 기쁨과 특별한 혜택의 즐거움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방학 극장가에 강력한 흥행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맹수들과 카봇의 만남이라는 참신한 상상력에 수수께끼의 섬 ‘옴파로스’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는 재미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