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2월 한달 간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식품ㆍ육아를 비롯해 디지털ㆍ가전, 리빙ㆍ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매주 릴레이로 선보이며, 일별 특가상품부터 쿠폰 제공까지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11일부터 일주일간 식품ㆍ육아ㆍ마트 카테고리 내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는 18일부터는 ‘디지털 빅세일 위크’가 펼쳐진다. 노트북부터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의 IT기기와 가전제품을 특가에 준비했다. 2월의 마지막 주인 25일부터 28일에는 신학기 맞이 학용품과 생활용품 등 리빙ㆍ레저 관련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각 기간 중 ID당 1회, 전 회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12%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15%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정엽 이베이코리아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G마켓과 옥션 통합 할인전은 매주 다양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연달아 할인해 제공하는 릴레이 형식의 프로모션”이라며 “특히, 일상생활에 필요한 상품들 위주로 모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