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숍, 화장품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주에는 커피숍 브랜드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티 음료 브랜드 '공차',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 제과제빵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 러브 카페 모카, 러브 화이트 초콜릿
- 가격: 5900원(톨 사이즈 기준)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신상 음료가 출시됐다. 초콜릿 휘핑과 드리즐을 더해 진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러브 카페 모카'와 달콤한 달기 드리즐과 화이트 초콜릿의 만남인 '러브 화이트 초콜릿'이다. 또 스타벅스는 신상 음료와 함께 새로운 텀블러와 머그잔도 선보였다.
◇공차
- 딸기&초코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 가격: 4900원(라지 사이즈 기준)
공차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딸기 밀크티에 초콜릿과 쿠키를 더한 '밸런타인 스페셜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메뉴는 프리미엄 얼그레이티를 넣은 딸기 밀크티에 초콜릿 밀크티가 더해진 '딸기&초코 밀크티'와 밀크 스무디에 딸기와 쿠키를 더한 '딸기 쿠키 스무디'로 구성했다.
◇우르오스
- 밸런타인 스페셜 패키지
- 가격 : 2만9700원
우르오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들의 실속형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베스트 셀러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200㎖)와 초농밀 거품 클렌저 페이스워시(100g)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2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개별 단품 구매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 꽃대신 플라워케이크, 로맨틱 하트케이크, 러블리 핑크케이크, 브라운과 코니의 하트시그널
- 가격: 2만 원대
파리바게뜨에서는 2019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하트가 가득한 케이크와 초콜릿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또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달고나와 솜사탕,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와인까지 추가했다.
◇이디야커피
- 이디야 파베 초콜릿
- 가격: 1만5800원
이디야도 '밸런타인데이' 신상 대열에 합류했다. 이디야는 파베 초콜릿과 함께 달콤한 과일 향기와 화사한 꽃향기가 어우러진 '페이퍼 퍼퓸', 마음을 담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쇼핑백'을 포함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세트'를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1만5000세트 한정 수량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