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2 할인 이벤트를 열고 ‘마약매트리스’와 ‘퓨어필터’를 각각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2,019원과 99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3일 낮 1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토퍼형 매트리스인 ‘마약매트리스’와 수돗물 정수기능이 있는 퓨어썸 샤워기용 ‘퓨어필터(3ea)’를 각각 2,019원, 990원에 100개 한정 판매한다. 이어지는 14일과 15일에는 수량을 추가해 각각 200개, 300개씩 같은 시각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사흘간 진행되는 파격할인이벤트는 지난 12월 진행된 브랜드 첫 세일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 이벤트이다. 첫 세일 당시 브랜드 대표제품인 ‘마약베개’와 ‘퓨어썸 샤워기’를 990원에 판매하며 신규회원 4만명을 유치, 대형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주리 블랭크코퍼레이션 브랜드 디렉터는 “첫 세일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한 후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눈여겨보던 바디럽의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내 인기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정수량이 모두 소진되어도 ‘마약매트리스’와 ‘퓨어필터’를 55%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자체발열 및 보온기능을 지닌 ‘마약웜매트’와 ‘마약베개’ 역시 50%이상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바디럽’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공식모델 홍진영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휴식과 힐링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내용으로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채널과 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