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사진제공=집닥)
인테리어 비교 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이 온라인 인테리어 대중화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 론칭 뒤 2주만에 250만뷰 돌파해 후속 시리즈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21일 집닥이 공개한 후속 시리즈 영상은 전문가 상담, 셀프 인테리어, 업체 선정, 현장 방문 등을 집닥의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담았다.
집닥은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인테리어할 때 공감가는 순간’을 주제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집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4편의 후속 영상 가운데 한편을 선택해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 집닥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