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2014년 시작한 KB호민관은 상품,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인 변화들을 끌어 내고 있다.
제6기의 주요 활동은 서비스 체험 및 고객 인터뷰, 인터넷 조사 등을 통해 △주제별 활동 보고서 작성 및 발표회 참석 △매월 정기모임 및 수시 과제 수행 △신상품 및 신규서비스 FGI 참여 등이다. 활동 기간은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이다.
지원 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통해 10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며 최종 결과는 4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