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이 27일 중국의 티몰(T-mall) 온라인 쇼핑몰에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널디’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돌 트레이닝복’으로 유명한 널디(NERDY)는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스타일을 강조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이며 최근 에프앤리퍼블릭과 마케팅 계약을 체결하며 중국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티몰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인 알리바바 산하의 쇼핑몰 사이트로 중국 B2C 전자상거래시장 내 1위 사이트다. 티몰 입점은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력, 성장성 등에 관한 검증을 통해 진행된다.
에프앤리퍼블릭은 티몰 입점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널디 브랜드의 중국 마케팅에 나선다. 24일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기념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고, 27일 그랜드 오프닝(Grand Opening) 시점에 맞춰 진행된 스트릿 캐주얼 이벤트도 참여한다.
에프앤피러블릭은 티몰에 이어 중국 최대 C2C 쇼핑 사이트인 알리바바, 샤오홍슈 등 다른 B2C 사이트에도 널디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즉시 추진할 예정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널디의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당사가 직접 추진하면서 마케팅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연예인들도 이미 널디 브랜드를 잘 알고 애용하는 만큼 중국 시장에서도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