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는 오는 29일 오전 9시 25분에 홈앤쇼핑 더프라임샵을 통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프라임샵 방송을 기념해 원더바스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본품으로만 7개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우유 콤플렉스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밀크 드롭 에센스’가 특별 추가됐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CSA코스믹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홈쇼핑 론칭 이래 준비수량 모두 완판 행진을 기록한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지난해 입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본 제품은 피부에 유해한 12가지의 피부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위주의 원료와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채웠으며, 얼굴에 펴 바르자마자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미세 거품과 제품에 함유된 말캉한 곤약 젤리가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과 미세한 먼지를 말끔히 씻어내 매끈한 자체발광 피부로 케어해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세한 먼지가 심한 요즘 같은 때에는 클렌저부터 바꿔야 한다. 자연적으로 발생한 미세거품이 모공 속까지 말끔히 케어하는 폼클렌징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이중 세안 효과는 물론 클렌징과 동시에 팩까지 할 수 있다. 봄철 원더바스의 착한 처방 저자극 폼클렌징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로 자극 없이 말끔히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세한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오는 3월 29일(금) 오전 9시 25분부터 홈앤쇼핑 더프라임샵에서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