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현대홈쇼핑 ‘설수현의 더 설렘’ 방송에서는 기존 1박스(2.5g*3개) 3만 2000원에 판매되는 질경이 이너밸런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5박스 싱글 세트는 7만 9900원에, 10박스 더블 세트는 15만 9900원에 제공되며 더블 세트를 방송 중 구매할 경우 이너밸런스 2박스와 질경이 마음생리대 롱팬티라이너 1팩, 티슈형 여성청결제인 페미닌티슈라이트 1개가 추가로 제공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더블 세트 혜택은 홈쇼핑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구성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너밸런스는 Y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에센스타입의 여성청결제다.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포함했으며, 브라질 고원지대에서 채집한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함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에센스 제형으로 담아냈다. 수분 가득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동시에 탄력∙브라이트닝∙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어플리케이터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Y존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질경이 담당자는 “질경이 이너밸런스는 2018년 론칭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라며 “이번 현대홈쇼핑 ‘설수현의 더 설렘’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Y존 피부 관리와 여성청결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 더욱 공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