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이 14일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사진 제공=한전KDN)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을 정부가 선정해 공표하는 제도다. 한전KDN은 2005년 첫 인증 이후 이번까지 다섯 차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한전KDN은 원격검침시스템(AMI) 검침성공률 향상, 전력계통 IT설비 기술지원 적기 처리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고객성공 추구라는 기업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를 통해 국가 에너지ICT산업의 미래를 여는 선도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