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푸 리프팅 기기 슈링크의 극장 광고 모습(클래시스)
영화 관람객들은 7월 31일까지 롯데시네마 107개 영화관, 200개 스크린에서 영화 상영 시작 전 슈링크의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
슈링크 광고 영상에서는 광고모델들이 세대와 관련없이 슈링크를 외치며 유쾌한 댄스를 보여주는 것으로 구성이 되었다. 매력적인 후크송 덕분에 슈링크에 대한 브랜드가 명확하게 각인될 수 있었다는 평가다.
한편 클래시스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고의 시스템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설립되었다. 대표 제품인 슈링크는 2018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었으며, 전세계 60여개국으로 진출을 확대하여 뷰티 한류를 이끌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