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직수관·UV LED 살균으로 위생 걱정 ‘뚝’
SK매직은 2015년 세계 최초로 출시한 1세대 직수형 정수기 ‘슈퍼정수기’와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탑재한 2세대 ‘슈퍼S정수기’에 이어, 위생 걱정을 완벽하게 해결한 3세대 ‘올인원’ 직수 정수기로 다시 한 번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SK매직은 국내에 최초로 냉온 직수 정수기를 선보여 위생성은 물론 편의성, 경제성까지 높여 고객에게 깨끗한 물, 건강한 물을 제공해 현재 직수 정수기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최근에는 혁신적 제품에 부여하는 이노스타를 4년 연속으로 수상하며 공신력도 인정받았다.
직수형 정수기 ‘올인원’의 혁신성은 물이 지나가는 유로에서 시작한다. 저수조를 없앤 직수형 정수기에서 보다 더 깨끗한 물을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착안, 물길 전부를 스테인리스로 바꿔 위생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했다.
특히, 순간온수, 방열구조, 절전 등 특허만 8개에 이르는 SK매직만의 기술력이 집약됐다. 직수로 깨끗해진 물을 99.9%의 살균력을 가지고 있는 UV LED로 출수 시마다 다시 한 번 살균해 주고, 코크(취수구)도 2시간마다 자동으로 살균해 주어 위생성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정수, 냉수, 온수, 조리수는 물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들 수 있다. 올인원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정수, 냉수, 온수, 조리수는 물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들 수 있다. 기존 얼음 정수기들은 물탱크에 고인 물로 얼음을 만든 후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아이스룸에 보관했다. 반면, 얼음정수기 올인원은 직수로 정수된 물로 더욱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