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쏠(SOL)' 가입 고객 10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쏠 가입 고객은 지난달 말 기준 983만 명을 돌파했다. 이달 내 10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이벤트는 두 가지다. 우선 '1000만-디데이(Day)를 맞혀라'는 가입 고객 1000만 명이 달성되는 날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다. 총 2000만 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1억 원에 도전하라'는 고객이 직접 가족,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쏠에서 활동점수를 적립하고 순위에 따른 상금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1위에 1000만 원(1개 팀) △2위 500만 원(5개 팀) △3위 200만 원(20개 팀) 등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과 함께 해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