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33개 직영점 방문 후 구매 시 참여 가능…선착순 3500명 대상
▲케이카(K Car) 캐피탈이 할부 금리 조회 후 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여름 휴가 용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케이카)
중고차 업계 최초의 금융 서비스 케이카(K Car) 캐피탈이 할부 금리 조회 후 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여름 휴가 용품을 증정한다.
8일 케이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케이카 33개 직영점을 방문해 할부 상품 이용 시 맞춤 금리를 조회해 보고,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단, 홈서비스 이용 고객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케이카 캐피탈은 전국 직영점을 통해 선착순 3500명에게 캠핌용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케이카 캐피탈을 통해 맞춤형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일정한 월 납부금을 상환하는 '일반할부' △원금 일부를 유예해 월 납부금을 줄이는 '유예할부' △월 납부금 부담을 최소화하고 선수금을 내는 '부분 거치식 할부' △'완전 거치식 할부Ⅱ'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케이카 캐피탈 상품을 이용하려면 전국 직영점에서 금융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전자 계약을 맺을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차량 정보를 연동해 고객의 자금 상황에 맞춘 금융 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다.
케이카 캐피탈 및 금융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