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여행 원정대 ·웨딩 고객 골드 멤버십 발급 등
(신세계그룹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추석과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메이징 페스타 (AMAZING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0월 10일까지 인기 래퍼 루플라(루피X나플라)와 함께 뉴욕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원정대’를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의 ‘신세계 여행원정대’ 게시글을 리그램 필수 해시태그와 자유 해시태그 한 후, 원정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대한민국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4명의 원정단은 11월 27일부터 4박 6일간 뉴욕 투어를 떠날 예정이다.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과 명동점을 방문해 청첩장 또는 웨딩 증빙서류 제시하면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 준다. 또한, 럭셔리 패션,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 선불 10만 원권을 각 1매 증정하고, 2천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10만 원을 추가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추석, 그리고 10월의 황금 연휴를 맞아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