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의 신규 TV 광고 장면. (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에서 경동나비엔은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순환하는 온수의 힘을 강조한다. 소비자의 쾌적한 수면을 완성하기 위해 당신이 잠들 때 온수는 깨어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숙면가전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기존 나비엔메이트의 TV광고가 온수매트처럼 포근한 분위기를 전달했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고급감과 스마트한 기술력에 집중했다. 4년째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맡고 있는 유지태가 올해에도 활동한다. 온수매트를 켜면서 잠이 드는 순간 온수는 깨어나고, 깨어난 온수는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 이온 케어’의 기능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메이트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단순한 보조 난방기구에 불과했던 온수매트 시장에서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독보적으로 구축해왔다”라며 “올해 온수매트 신제품의 주요 기능인 셀프 이온 케어에 집중한 이번 TV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쾌적한 수면을 케어해주는 나비엔메이트의 기술력이 잘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