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접수, 대형가전은 가정방문서비스, 소형은 센터 방문 원칙
▲위니아SLS 직원이 태풍 '미탁'으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위니아SLS)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는 4일부터 태풍 ‘미탁’의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집중 호우로 침수 및 고장 피해를 입은 위니아딤채 및 위니아대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접수된 고객에 한해 수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등 위니아딤채 전 제품과 위니아대우의 클라쎄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딤채ㆍ프라우드 및 클라쎄 냉장고ㆍ위니아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비교적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SLS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 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자재비의 경우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
백성식 위니아SLS 대표는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전사적으로 협력하여 수해 복구가 빨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