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년 전통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Corman)이 10일 오후 3시 현대홈쇼핑과 손잡고 모바일 전용 생방송 현대H몰 ‘쇼핑라이브’를 진행, 최저가 구성의 실속 세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현대H몰 쇼핑라이브는 현대홈쇼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방송 시간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중대형 생리대(10매입) 4팩, 중소형 생리대(10매입) 2팩, 팬티라이너(24매입) 2팩, 화장솜(7매입) 1팩으로 구성된 풀세트를 정가 대비 약 30% 할인된 최저가로, 양이 많은 날 사용하기 적합한 중대형 생리대(10매입) 6팩 세트는 정가 대비 약 20% 할인된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선착순 200명에게 듀오팩 무료 증정, 2세트 이상 구매 시 에코 파우치 증정 및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현대H몰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 중이다.
콜만 생리대는 커버만 순면인 보통의 일회용 생리대와 달리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구(GOTS) 인증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프리미엄 생리대다. 유기농 목화에서 얻은 실을 특허 받은 독자 기술로 제조, 순면 속옷을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통기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포장 비닐 역시 90일 이내 90% 이상 생분해되는 식물성 전분 성분의 마터비(Mater-bi) 필름을 사용해 친환경 생리대로 주목받고 있다.
콜만 뷰티패드 역시 유기농 100% 순면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화장솜이다. 유기농 목화에서 뽑은 실을 두 번 압축, 잔류 농약의 걱정이 없으며 보풀이 적어 사용감이 부드럽다. 실용적인 각질 제거용 엠보싱 패드와 스킨 케어용 소프트 패드 양면 구성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 화장솜 부문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콜만은 쇼핑라이브 방송 당일 구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현대H몰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서 동일한 구성을 사전 판매 및 배송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