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기업 한국짐보리 짐월드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놀이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슬로건과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고 ‘두근두근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새로운 슬로건은 ‘출생부터 7세를 위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춘 월령별 클래스로 운영되며 43년간 전 세계 800여개 센터가 선택한 우수한 프로그램이라는자부심을 담았다. 또 새로운 짐보 캐릭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비드한 컬러로 새단장했다.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슬로건과 캐릭터 탄생을 기념해 3탄에 걸친 ‘두근두근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1탄 ‘짐보리 새 슬로건 초성 퀴즈’는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2탄 ‘짐보 캐릭터 퀴즈’는 28일부터 11일 3일까지, 3탄 ‘짐보송댄스 콘테스트’는 11월 4일부터 30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짐보리 대표 교구(스틱오, 맥포머스, 클릭포머스)와 스타벅스 및 배스킨라빈스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주요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데 이어 슬로건과 캐릭터까지 새롭게 변경했다”며 덧붙여 “영유아교육 분야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제2의 전성기 도약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