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는 최근 알싸한 매운 맛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라’를 활용한 신메뉴 ‘사천마라윙’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신포차의 ‘사천마라윙’은 중국 사천 지방의 향신료 ‘마라’를 활용한 메뉴들이 2030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출시한 치킨메뉴다.
‘마라’ 특유의 톡 쏘는 향은 줄이고 매콤함과 감칠맛은 그대로 살린 한신포차만의 마라소스를 활용해 마니아층은 물론 마라 입문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나무 채반에 푸짐하게 담아내 먹음직스러운 ‘사천마라윙’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닭봉과 닭 날개를 고추, 마늘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마라소스에 버무린 메뉴다. 청량한 맥주와 뛰어난 치맥조합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시원하고 달콤한 코코넛샤베트나 계란찜 등과 같이 매콤해진 입안을 달래줄 사이드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신포차의 ‘사천마라윙’은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3000원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마라의 특색있는 매운맛에서 즐거움을 얻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평소 마라의 얼얼한 맛과 이국적인 향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도 기분 좋게 도전해볼 수 있는 사천마라윙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먹을수록 맛있게 매콤한 ‘사천마라윙’과 함께 새로운 치맥의 조화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