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화상 외국어 회화 프로그램인 '장원 화상중국어', '장원 화상영어' 무료 체험 수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장원교육 학습지 회원, 비회원 모두 참여 가능한 행사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전 지국, 지점 장원 학습지 교사에게 신청하면 무료 수업 기회가 제공된다. 중국어, 영어 2개 과목을 모두 신청 가능하고, 레벨테스트 이후 실력에 맞는 1회 무료 수업을 받게 된다.
장원 화상중국어·화상영어는 초등부터 성인까지 개별 학습자 수준에 맞춰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화상수업을 통해 듣기, 말하기 훈련을 할 수 있는 회화 전문 프로그램이다. 중국어 또는 영어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를 위한 기초 발음 과정은 물론, 중·고급자들을 위한 자유 대화 과정 까지 단계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회화 실력을 차근차근 쌓아나갈 수 있다.
학습 목표에 따라 장원 학습지 '세이펜 중국어', '세이펜 영어'를 병행해도 된다. 병행을 하게 되면, 장원 방문 교사와 매주 읽기, 쓰기, 문법 등의 수업이 진행되고, 이후 원어민 강사와 온라인 화상수업으로 학습한 내용을 중심으로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학교 내신, 자격증, 입시, 취업, 승진 등 학습자의 목적에 따라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준비돼 있고, 학원에 가지 않고도 원어민 강사와 집에서 실전 회화 연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화상수업의 장점"이라며 "무료 수업을 통해 수업방식을 경험해보고 체계적인 중국어, 영어 회화학습을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