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최근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고객솔루션본부에서 전 국민 비대면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영업점과 본사 각 부서에서 평균 20년 수준의 오랜 업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영업점 방문에 준하는 다양한 분야의 깊이 있는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상담에서 매매까지의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래에셋대우 앞서 지난 8월 영업점 대형화, 거래 매체의 다변화로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 상담이 가능한 조직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의 연금자산관리센터와 신설된 고객솔루션센터로 구성된 고객솔루션본부를 출범했다. 서비스 제공 대상을 기존 고객뿐 아니라 전 국민으로 확대하기 위해 타 증권사 투자 상담 부서 대비 가장 많은 80여 명의 전문가를 배치했다.
미래에셋대우 박경준 고객솔루션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는 고객 성향에 기반을 둔 투자 상담과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상담 채널 확대와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주식, 펀드 등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은 고객솔루션센터를 통해 누구나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연금 전반에 관한 사항은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