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8일 ‘다이렉트 신용융자, 담보, 매도담보대출 연 2.20%’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신규 고객이거나 다이렉트 고객 중 최근 6개월 내 신용융자, 담보대출, 매도담보대출 이용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이벤트 신청 시 신용융자, 담보대출, 매도담보대출 모두 연 2.20%를 적용받을 수 있는 이자율 쿠폰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 혜택 기간 종료 후에는 다이렉트 신용공여 기본이자율 연 9%로 적용한다.
해당 이자율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고객이 직접 계좌에 등록하면 60일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이벤트 참여 신청 후 보유한 다이렉트 계좌에 신용담보융자 서비스 이용 신청만 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신용융자뿐만 아니라 보유한 자산을 담보로 자유로운 대출이 가능한 담보대출과 보유 주식 혹은 펀드상품을 매도 한 후 당일 현금이 필요할 시 매도 금액을 담보로 바로 대출받아 사용 가능한 매도담보대출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