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의 중등학습 이러닝(E-learning) 사이트 푸르넷 에듀가 9일 중학생을 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강의-한 방에 합격하기’를 공개했다.
국가기관인 국사편찬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우리 역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한국사 교육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사 전반에 걸친 역사적 사고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특히 시험 범위가 중학교 역사, 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와 연결되는 만큼 학습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받아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020년 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신청은 1월 16일까지 가능하며, 시험은 2월 8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중학생을 위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푸르넷 에듀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는 주제별 핵심 개념 강의, 핵심 문제 풀이로 구성돼 한국사의 흐름과 주제별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개념 강의는 기존 강의보다 세분화하여 주제별 키워드에 따라 핵심 개념을 깔끔하게 정리해 즐겁게 한국사의 흐름을 공부할 수 있다. 이후 핵심 문제 풀이 강의로 실전 검정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푸르넷 에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는 가까운 푸르넷 공부방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푸르넷 에듀는 금성출판사의 중학생 학습 온오프 통합 학습 서비스로 과목별, 교과서 출판사별은 물론 영어, 수학의 영역별, 수준별 맞춤 강의가 제공된다. 수업 예습, 복습은 물론 학교 시험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 학생들은 푸르넷 에듀 온라인 강의를 수강한 뒤 오프라인에서 푸르넷 지도교사에게 체계적으로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푸르넷 지도교사는 스케줄 작성, 학습 지도, 관리, 평가를 진행해 학생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수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