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히어로즈 대표이미지. (사진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를 모바일 양대마켓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이순신, 세종대왕, 프랑스의 구국 소녀 잔 다르크, 일본의 전설적 미야모토 무사시 등 전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치형 RPG다. 100여 종의 영웅들을 특색 있는 3D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 600여 개의 스테이지와 난이도를 클리어하며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는 도전 모드 ‘차원 전투’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자동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파밍한 아이템을 이용자끼리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른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 있는 PVP 콘텐츠도 또 다른 재미 요소이다.
위드 히어로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구글, 페이스북, 애플 ID 등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면 이순신, 잔 다르크, 베토벤 등 1개의 영웅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설 영웅 조각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3일에 한 번씩 5개 영웅의 공격력, 체력, 방어력 등 고유 능력치를 10% 향상시키는 버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드 히어로즈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