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햄버거 등 다양한 브랜드가 2월 둘째 주 세일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H&B 스토어 '올리브영', 화장품 브랜드 '미샤',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맥도날드',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일제히 진행한다.
◇올리브영
- ~14일
- 발렌타인 기획전
올리브영이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모두의 발렌타인’ 기획전을 연다. 남성용 올인원 스킨케어, 색조화장품, 멀티비타민, 면도기 등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향수는 1만 원대부터 8만 원대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미샤
- ~16일
- 미샤데이, 최대 50% 할인
미샤가 2월 미샤데이를 맞아 할인을 시작한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멤버십 회원은 10%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버거킹
- ~16일
- 와퍼주니어 1900원 프로모션
버거킹이 와퍼주니어·불고기와퍼주니어·치즈와퍼주니어 단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퍼주니어를 55% 할인된 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
- ~3월 25일
-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1000원
맥도날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다음 달 2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바삭한 초콜릿 페이스트리 속 상큼한 라즈베리와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환상적인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다. 가격은 개당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 ~14일
-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제이에스티나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가방·화장품·시계가 해당된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