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가 4월 둘째 주 세일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쥬얼리 잡화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오픈마켓 'G마켓',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 이랜드몰 일제히 진행한다.
(출처=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
◇제이에스티나
- ~30일
- '디즈니 X 제이에스티나' 상품 할인
제이에스티나가 30일까지 '디즈니 X 제이에스티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출처=G마켓 홈페이지)
◇G마켓
- ~7일
- 뷰티 빅세일
G마켓이 새봄맞이 뷰티 브랜드 세일을 펼친다. 중복 사용 가능한 30% 쿠폰을 매일 5장씩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는 35% 할인 쿠폰을 받는다. 할인 대상 브랜드는 롬앤, 셀퓨전씨, 잇츠스킨, 토니모리, 바닐라코, 버츠비, 록시땅 등이다.
(출처=CJ푸드빌)
◇뚜레쥬르
- ~10일
- T 멤버십 고객 30% 할인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까지 T멤버십 앱 내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처=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
- ~6일
- 멤버십데이
네이처리퍼블릭이 봄맞이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초록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출처=이랜드)
◇이랜드몰
- ~10일
- 반값위크
이랜드몰이 10일까지 치킨, 커피, 피자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위크'를 연다. 릴레이 반값·극한특가, 심야 타임세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반값 상품, 인기 브랜드 반값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