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의 글라스락이 풀무원 ‘황금밥알’과 협업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렌지쿡X황금밥알 토핑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삼광글라스에 따르면 이번 마케팅은 SNS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자 건강한 집밥의 대표 아이템인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과 ‘글라스락 렌지쿡 볶음밥·덮밥용’이 함께 기획했다.
‘렌지쿡 X 황금밥알 토핑챌린지’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글라스락 렌지쿡으로 완성한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 이미지를 다운로드한다. 그 뒤 볶음밥에 추천하고 싶은 토핑을 그림으로 그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5월 3일까지 진행되며 1등에게는 아이패드 에어3와 애플펜슬 세트를, 30명에게는 글라스락 렌지쿡 볶음밥·덮밥용과 풀무원 황금밥알 200℃ 볶음밥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코로나19로 집 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진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한 집밥을 추구하는 글라스락 렌지쿡과 풀무원 황금밥알이 공동 기획하여, 재미있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