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기업채용] 국민연금공단·동국제약·쌍용건설·현대리바트·도화엔지니어링 - 5월 4주차

입력 2020-05-22 15: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박서준 인턴기자 yahoo1221@)

5월 4주차에는 국민연금공단, 동국제약, 쌍용건설, 현대리바트, 도화엔지니어링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에서는 '2020년 상반기 신규직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사무직(153명), 심사직(8명), 전산직(18명), 기술직(1명) 등으로, 총 180명을 모집한다.

국민연금공단은 성별·나이·학력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심사직은 간호사, 물리치료사, 임상병리사, 작업치료사 면허증 소지자로, 면허 취득 후 관련 업무 1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전산직은 전산 관련 자격증을 1개 이상 소지해야 하며, 기술직 역시 전기·전기공사기사 또는 건축전기설비기술사자격증 소지자면서 자격 취득 후 관련 분야 1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면접 전형→최종합격자 선발→수습 임용' 순이다. 근무지는 전북 혁신도시 소재 공단 본부 또는 전국 지사로, 25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각 부문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재경부(회계·재무기획·자금·재무관리), 중앙연구소 등이다.

회계팀, 재무기획팀, 자금팀은 대졸 이상이어야 하며, 관련 업계 경력자거나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재무관리팀은 고졸 이상, 중앙연구소는 경력 7년 이상이면서 석사 학위가 있어야 한다. 중앙연구소에서는 관련 업계 경력과 약사 자격증이 있을 시 우대받을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 순이다. 재경부는 서울시 강남구, 중앙연구소는 경기도 수원시에서 근무하게 되며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쌍용건설은 '2020 쌍용건설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전기, 설비, 플랜트, 안전, 국내영업, 경영관리 등이다.

쌍용건설에 지원하기 위해선 대졸이어야 국내영업과 경영관리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나 그 외는 관련 전공 학위가 필요하다. 또한, 관련 자격을 보유하고 있을 시 우대받을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신체검사→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송파구며, 25일 자정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도화엔지니어링은 '일반사무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설계부서 행정업무, 문서 관리 및 사무, 전화 응대 및 방문객 응대 업무를 맡는다.

신입·경력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고졸 이상이어야 한다. OA(한글, 엑셀, 워드) 활용능력 우수자는 우대받을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면접 전형→최종합격' 순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26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현대리바트는 '2020년 상반기 현대리바트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인사, 건설자재영업, 구매, 생산관리, 물류, 설계디자인 등이다.

대졸 이상이어야 하며, 인사는 법학·상경 관련 전공, 설계디자인은 디자인·건축·실내인테리어 관련 전공이어야 한다. 그 외 부문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모든 부문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면 우대받을 수 있다. 최종합격하면 인턴으로 입사하게 되며,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AI)→면접 전형→채용 검진→입문교육 및 인턴 입사→평가 후 정규진 전환' 순이다. 인사·건설자재영업 부문은 서울시 전 지역, 생산관리·물류·설계디자인 부문은 용인시, 구매 부문은 서울·용인에서 근무하게 되며,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