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뷰티북 출간 수익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은 수지와 함께 특별한 뷰티북을 출간한다고 26일 밝혔다. 수지의 수수한 맨 얼굴부터 우아함과 시크함 등 전에 없던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은 브랜드 단독 뷰티북 'OBSESSION WITH SUZY'를 발행할 예정이다.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랑콤 뷰티북은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를 주제로 작업됐다. 가장 나다운 모습,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등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수지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이다.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담긴 랑콤 뷰티북에 이목이 쏠린다.
특히 수지의 얼굴에 브랜드 로고 레터링을 한 표지 사진은 유니크한 감성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올 블랙 의상에 미키마우스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모자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모던하고 절제된 애티튜드와 극강의 시크함을 연출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이번 수지와 랑콤이 함께한 뷰티북 수익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뷰티북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라며 "여성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될 국내 여성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랑콤의 'OBSESSION WITH SUZY' 뷰티북은 28일 SSG닷컴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