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레서 5월 누적 전년 대비 60% 판매 성장
삼성전자는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에 버건디 색상을 적용한 신모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를 거쳐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버건디 미러’는 미러 소재에 감각적이고 신비감 있는 버건디 색상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올해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에 추가된 ‘글램 버건디’ 색상과도 잘 어울려 같은 공간에 배치할 경우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버건디 미러 도입으로 ‘크리스탈 미러’, ‘리얼 블랙’, ‘클래식 화이트’ 등과 함께 총 4개 색상으로 운영된다.
출고가는 3벌짜리 모델이 129만9000~159만9000원이며, 5벌짜리 대용량 모델은 179만9000~199만9000원이다.
한편, 삼성 에어드레서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의류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로 올 5월까지 누적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했다.
에어드레서는 △진동·소음 걱정 없이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주는 ‘제트에어’ △옷에서 털어낸 먼지를 말끔히 없애주는‘미세먼지 필터’ △스팀만으로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제거하는 ‘UV 냄새 분해 필터’ 등의 기능을 갖췄다.
또한, 살균코스를 통해 의류에 묻은 인플루엔자, 아데노바이러스, 헤르페스바이러스 등의 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의 세균을 제거해 준다.
특히, 대용량 모델은 최대 143㎝의 긴 옷도 넣을 수 있는 ‘긴 옷 케어존, 4XL 사이즈의 큰 옷도 벽면에 닿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회전 키트’가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