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가 오는 30일 두 번째로 온라인 인사(HR) 세미나를 개최한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하반기 언택트(비대면) 채용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HR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차 세미나에서는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전환(DX) 시류에 맞춰 인재채용 시장에서도 디지털 채용전환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다뤘다. 또한 인크루트의 채용 솔루션인 'RASP Biz'에 대해 소개하기도 했다.
이번 인크루트 채용DX 전략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하반기 언택트 채용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무엇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채용시장의 화두인 언택트 채용에 대해 짚어보는 한편 하반기 언택트 채용전략 수립 방안을 미리 공유한다.
세미나는 총 2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첫 번째 연사는 삼성전자 인재개발원 전무를 역임한 안승준 교수다. 안 교수는 '상반기 국내기업의 언택트 채용 리뷰'를 통해 2020년 상반기 채용시장을 돌아볼 방침이다.
두 번째 세션은 장효정 인크루트 THS 팀장이 나선다. '언택트 채용 솔루션을 활용한 채용전략' 소개를 통해 기업의 언택트 채용전략 수립방법에 대해 이해를 돕겠단 계획이다.
인크루트 온라인 HR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29일까지 세미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이번 2차 채용DX전략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상반기에 등장한 언택트 채용에 대해 돌아보고,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하반기 채용계획에 앞서 가장 효과적인 언택트 채용전략 수립 방법에 대해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