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카)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고객과 소통하는 ‘온 마이 무드(#OnMyMoo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라카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개성과 감성에 따라 커스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방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놀이하듯 소통하는 식이다.
6일부터 라카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드 커스텀 스티커 세트’와 ‘메이크업 멀티 브러쉬’로 구성된 ‘온 마이 무드 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기프트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라카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커스텀 경험을 돕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DIY 가이드 영상과 화보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또 스티커 디자인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에 활용할 수 있는 GIF 오픈소스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자유롭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라카 브랜드 비즈니스 관계자는 “라카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함께 소통하고자 이번 ‘온 마이 무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캠페인과 동시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고객 참여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디지털 세일즈 역량을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