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7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넷플리스와 제휴를 통해 IPTV 고객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제휴 전략을 오픈 제휴 방식을 지향해, 통신 미디어 시장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예의주시하며 OTT 전략을 수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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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7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넷플리스와 제휴를 통해 IPTV 고객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제휴 전략을 오픈 제휴 방식을 지향해, 통신 미디어 시장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예의주시하며 OTT 전략을 수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