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드림은 창업 30주년을 기념으로 3D 온열 히팅볼 국산 안마의자 제품을 11월 1일부터 메디칼드림 전 유통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본격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메디칼드림은 2004년부터 국내에서 안마의자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산학 연구센타를 운영했고 기업부설연구소에도 집중했다.
이에 대한 산물로 2006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서울대학교, 생산기술연구원과 공동으로 생체인식까지 가능하고 생체리듬과 피로도, 근육경직도를 분석 후 맞춤형 안마가 가능한 세계 최초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체어봇을 개발했다.
신제품 3D 온열 히팅볼 국산 안마의자는 안마의자의 핵심인 기어박스에 온열 히팅볼을 장착하여 마사지볼이 좌우에서 상하로 이동하면서 온열 기능을 전달하여 마사지효과를 최적화한 제품이다.
3D 평행 안마 모듈이 사용자 신체의 굴곡 형태를 감지하고 이에 맞게 안마볼의 이동을 조절하여 사용자의 안마부위에 최적화로 접촉됨에 따라 안마효율을 극대화 한다.
3D 기술에 대한 원천기술과 발명특허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고 있으며 수출 확대에도 크게 기대하고 있다.
한편, 최근 메디칼드림에서 가장 각광받는 제품은 메디칼드림의 스트레칭 안마매트다. CJ오쇼핑에서 7월 18일, 8월 20일, 8월 30일, 3회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여 9월 13일 오전 6시에 앵콜 방송이 예정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