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롯데백화점 제휴를 통해 롯데백화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아울렛 전국 모든 지점에 ‘카카오페이 결제’를 오픈했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1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강남점·건대스타시티점 등 31개 지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아울렛 20개 지점에서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사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롯데백화점・아울렛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 원 이상의 상품을 단일 결제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모티콘은 선착순으로 1인 1회 자동 지급된다.
또 9월 말까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지급되는 ‘알 리워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알 리워드’는 일정 금액의 카카오페이머니가 담겨 있으며, 당첨 금액은 랜덤이다. ‘카카오페이 투자’ 서비스에서 ‘알 모으기’를 신청했다면 리워드로 펀드에 투자할 수도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많은 지점을 갖고 있는 롯데백화점과의 제휴로 사용자들의 ‘카카오페이 결제’ 경험을 한층 더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카카오페이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