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는 올 가을ㆍ겨울(FW) 남성 라인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공=젝시믹스)
맨즈 라인 신제품은 상ㆍ하의 총 47개 품목으로 티셔츠, 슬리브리스, 쇼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운동하는 남성들을 겨냥한 ‘젝시믹스 맨즈’는 출시 한 달 만에 젝시믹스 브랜드 전체 매출에서 10% 수준의 판매량을 차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 맨즈 제품인 ‘트리플 엑스 숏슬리브’는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기능성 원단 ‘에코티브’가 사용됐다. 앞면에는 ‘트리플X’ 그래픽 나염을 적용했다. ‘러닝 슬리브리스', ‘액티브 쿨링 하프쇼츠’ 등의 제품도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대표는 “지난 5월 맨즈 라인 런칭 이후 시장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맨즈 라인업 강화에 본격 나서게 되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 두가지 경쟁력을 모두 갖춘 젝시믹스 맨즈가 남성 애슬레저룩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디어커머스 업계 1호로 상장에 성공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 외에도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자사몰을 중심으로 한 D2C전략으로 높은 수익 구조를 완성했으며, 전체 매출 가운데 D2C 비중은 91.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