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삼광글라스의 신제품은 베이비 용품 라인업을 확대해 출시됐다. 강한 흡착력의 흡착볼과 흡착볼에 꼭 맞는 위생적인 내열강화유리 식기, 실리콘 스낵뚜껑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흡착볼은 넓은 바닥면으로 강한 흡착력을 갖춰 다양한 재질의 식탁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어 아이주도식을 할 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옆에는 손잡이가 있어 용기를 잡거나 이동할 때 편리하다. 실리콘 스낵 뚜껑은 아이들이 간식을 먹을 때 내용물 쏟아짐을 방지하는 기능을 한다.
흡착볼에 딱 맞는 크기로 제작된 내열강화유리 식기는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식기세척기 등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몰에서는 9월 20일까지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를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아이주도식 습관을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고민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이유식부터 유아식까지 브랜드 제품군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