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애 만두 단품
(사진제공=한성기업)
매년 성장을 거듭하는 국내 만두 시장에서 업계는 다각적인 시도를 통해 다양한 맛의 만두를 출시하며 국민의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한성기업은 수산물 회사의 장점을 살려 국내 최초로 해물 만두를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여기서 나아가 제육볶음과 뚝배기 불고기 만두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만두 2종 모두 국내산 돼지고기를 30%이상 사용했다. 아울러 최근 얇은 피 만두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진 만큼 얇고 쫄깃한 만두 피를 사용해 내용물의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성기업 측은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요리와 맛을 만두에 담아 만든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한끼애 만두는 우리의 정서와 추억에 자리잡고 있는 다양한 메뉴를 만두에 담을 예정”이라며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제육 만두와 뚝불 만두로 입안 가득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우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성기업은 앞으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한끼애’를 강화해 만두 및 다양한 간편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