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21일 진행된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미디어 프리뷰’에서 ‘메르세데스-벤츠’를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LoL e스포츠) 및 관련 글로벌 이벤트의 프리젠팅 파트너로 단독 선정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018년부터 중국 LoL 프로 리그(LPL)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해왔다.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을 비롯해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올스타전’ 등 글로벌 LoL e스포츠 이벤트 첫 공식 자동차 브랜드 파트너가 됐다.
메르세데스-벤츠는 LoL e스포츠의 가장 상징적인 순간인 트로피 수여식의 프리젠팅 파트너로 활동한다. 우승 트로피인 ‘소환사의 컵’을 들어 올리는 순간을 함께한다.
또한 파트너십 기간 동안 ‘2020 롤드컵’을 시작으로 자사의 이름을 딴 콘텐츠를 제작하고, 프로 팀에게 이동 수단을 제공하는 등 글로벌 활동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