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에 세타필의 ‘대용량 로션’ㆍLG 퓨리케어의 ‘360 공기청정기’도 화제
▲부쉬넬 V5 SHIFT 신형 거리측정기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10월 첫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코지마의 ‘종아리 마사지’와 부쉬넬의 ‘V5 SHIFT 신형 거리측정기’ 등을 2일 선정했다.
본격적인 가을에 들어서면서 야외에서 골프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인기가 치솟는 제품은 부쉬넬의 ‘V5 SHIFT 신형 거리측정기’다. 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은 “디스플레이가 선명해 눈에 피로가 덜하다”, “측정 속도가 빨라 게임에 도움이 된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코지마 종아리+발마사지기 빅풋(CMF-630)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골프족과 효도템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코지마의 ‘종아리+발마사지기 빅풋 CMF-630’도 화제다. 3단계 강도 설정으로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한 이 제품에는 “전체적으로 마사지를 해줘,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원터치 패드가 있어 조작이 쉽다” 등의 반응이 남겨졌다.
추석 선물로 건기식이 인기인 가운데 특히 비타민 제품이 주목을 받으면서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 (60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 제품에 “환절기 감기예방에 도움이 된다”, “피곤한 수험생, 직장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등의 댓들을 달았다.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아울러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바디 로션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세타필의 ‘대용량 로션 1+1(473㎖+473㎖)’도 잘 팔린다. 또한 환절기 비염 알레르기 호소하는 사람 늘면서 LG 퓨리케어의 ‘360 공기청정기 AS180DWFC’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