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충전재 ‘레마론’ 활용해 초경량, 보온성 극대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국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2020 가을·겨울 신제품 ‘에어 하프 패딩’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프로모션’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에어 하프 패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5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수량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격은 얼리버드 특가를 적용해 정가에서 4만원 할인된 6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에어 하프 패딩은 동물 학대를 막을 수 있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 레마론(REMA-LON) 소재를 활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겨울 패딩은 무거울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세련된 재킷 디자인에 초경량 신소재를 사용, 1kg이 되지 않는 930g의 가볍고 따뜻한 패딩을 완성했다.
또한, 뛰어난 발수 코팅과 찬바람을 막아주는 이중 지퍼 디자인으로 궂은 날씨에도 완벽하게 체온 방어가 가능하다. 성별 경계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블랙, 화이트, 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 대표는 “신제품 에어 하프 패딩을 고객들이 알뜰한 가격으로 먼저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함은 기본 에코 소재를 활용해 가벼운 무게까지 더한 에어 하프 패딩이 하반기 스테디셀러로 주목받을 것”이라고 전했다.